인사말 1 페이지


인사말
안녕하세요 우리가족!
연수새누리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분들 감사합니다.
연수새누리는 알코올 중독 문제를 해결하고자, 주간재활 프로그램 ‘새삶치료공동체’를 중심으로 2008년 8월에 개소하였습니다.
연수구에 위치한 ‘새누리’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뜻으로 알코올로 고통 받았던 분들이 단주를 유지하면서 맑은 정신으로 새로운 세상을 살아가고자 결심한 사람들이 모인 공동체를 의미합니다.

연수새누리는 지역사회에서 단주할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과거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술로 인해 망가진 본인, 가정, 사회로부터 회복하는 삶의 태도를 배우고 행복하게 건강한 삶을 뿌리내리기 위해 실천하는 치료공동체 모델을 따르는 이용시설입니다.

연수새누리는 현재 ‘연수새누리 사회적협동조합’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뉴욕의 데이탑 치료공동체로부터 지속적인 자문을 받아 한국적 치료공동체 모델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시설을 이용하는 회원과 가족들, 함께 일하는 실무자들은 자신에게 정직해지고 남에게 겸손하며
사회에서 자신이 나눌 수 있는 것을 찾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이 곳을 방문하신 분 모두 평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연수새누리 직원 일동
 

주소 : (21965) 인천광역시 연수구 앵고개로 183 남동부수도사업소 2층
전화 : 032-813-4760~1 |  팩스 : 032-236-9479 | 이메일 : yssanuri@hanmail.net
Copyright © 2021 연수새누리정신재활시설.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
국세청